제목 2017년 PRIME 국제대학생 자작자동차 대회
분 류 공지사항 
작성자 학과사무… | 2017-06-07 
파일첨부 참가신청서.zip (31.2K) [167] DATE : 2017-06-07 16:44:47
파일첨부 2017년 PRIME 국제대학생 자작자동차 대회 참가 안내문.hwp (98.5K) [5] DATE : 2017-06-07 16:44:47
파일첨부 2017년 PRIME 국제대학생 자작자동차 대회 일정표.hwp (14.5K) [6] DATE : 2017-06-07 16:44:47
내용
가. 대 회 명 : 2017년 PRIME 국제 대학생 자작자동차 대회

(2017 PRIME BAJA SAE KOREA at Yeungnam University)

 

나. 대회 기간 : 2017. 07. 12.(수) ~ 07. 15.(토) [4일간]

 

다. 대회 장소 : 영남대학교 캠퍼스 일대

 

라. 신청 마감일 : 2017. 06. 16(금) * 신청이 많은 경우 마감일이 연장될 수도 있음

 

마. 참가 신청서류

1) 참가신청서 및 참가자 명단 각 1부

2) 참가자의 재학증명서 (2017. 4. 1. 이후의 재학증명서 원본) 각 1부

* 휴학한 학생일 경우 휴학증명서

3) 참가자의 신분증 사본(사진과 주민등록번호가 명시된 것,학생증 제외) 각 1부

4) 팀별 운전자(2명) 운전면허증 사본 각 1부

(운전자는 신분증사본 제출 불필요)

5) 제출 파일은 "2017_학교명_신청서.zip"로 압축하여 이메일로 제출

6) 자원봉사 지원서 : 참가 팀당 1명 이상 반드시 지원

 

바. 참가 서류 제출처

1) 이메일 : bajasaekorea@ynu.ac.kr

2) 참가 신청서류와 참가자 명단를 작성하고, 지도교수와 팀장 날인 후

스캔하여 문서파일에 첨부하거나 해당 페이지만 스캔하여 제출

 

사. 참가비 납부안내

1) 참가비 : 각 팀당(차량 1대당) 200,000원(미화 $200)

2) 납부 마감일 : 2017. 06. 16.(금) 24:00

3) 계좌번호 : 910-001127310-3 대구은행 영남대학교

4) 납부 방법 : 대학명과 입금자 이름을 기재하여 은행 송금 납부







아. 대회 주요 일정(대회 사정상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가) 참가 신청 마감 : 2017. 06. 16(금)

나) 참가비 납부 마감 : 2017. 06. 16(금)

다) 심사위원 등록 마감 : 2017. 06. 24(금)

라) 참가 차량 번호 공지 : 2017. 06. 27(월)

마) 심사위원 Workshop : 2017. 07. 08(금)

바) 논문등 채점 결과 공지 : 2017. 07. 09(토)

사) 입차 : 2017. 07. 15(수) 14:00부터 가능 (대운동장)

아) 자원봉사자 교육 : 2017. 07. 13(수) 17:00

자) 참가자 현장 등록 : 1차 - 2017. 07. 13(수) 16:00 ~ 18:00

2차 - 2017. 07. 14(목) 09:00 ~ 12:00


자. 유의 사항

1) 납부된 참가비는 대회운영비로 사용되므로 환불 불가

2) 참가신청 서류 발송 후에는 접수 여부를 반드시 확인

(확인처 : ☎ 053-810-4435 / 2017 PRIME 국제대학생 자작자동차 대회 운영본부)

(우편 : 38541 경북 경산시 대학로 280 영남대학교 기계관 420호 대회운영본부)

3) 참가팀 수는 학교당 제한은 없지만, 각 팀은 독립된 별도의 팀으로 구성되어야 하며,

지도교수와 팀원은 중복 불가

4) 논문 양식은 대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며, 앞뒤 표지를 포함하여 10page

이내로 작성

5) 기한 내에 제출해야 하는 논문, 비용보고서, 안전보고서는 작성 후 각각 분리하여

별책으로 제출(합본하지 말것)

6) 규정집 설명회는 별도로 없으며, 대회 홈페이지 게시로 대체

7) 본 대회는 미국 자동차 공학회(SAE)의 인증으로 개최하는 국제대회이므로, 대회 진행을

영어로 표기함을 원칙으로 하며, SAE의 규정에 따라 참가비를 징수함

8) 참가팀의 텐트 장소는 대운동장 일대

9) 이의 신청은 지도교수를 통해서 서면으로만 접수가 가능하며, 참가팀의 지도교수께서는

대회기간 중 대회장에 체류 요청

10) 본 대회와 관련한 기타 사항은 대회 홈페이지(http://race.yu.ac.kr)를 참고

11) 대회와 관련되는 모든 공지 및 변경 사항은 대회 홈페이지에 수시로 게시할 예정이니

대회 참가팀 및 참가자는 홈페이지를 수시로 열람하여 주시기 바라며, 열람하지 않아

받는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하기 바람
이전글 2017년도 Power Engineering School Summer Camp(제13기)
다음글 서울시와 CP TEAM 이 함께하는 다국적 기업 취업을 위한 CP 정규세미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